인천 남구 옥련동 송도

 인천시 남구의 옥련동에 송도가 있습니다. 본래 바다로 둘러싸인 섬이지만 간척지 조성 과정에서 육지로 변한 곳이죠.
 송도와 청량산 사이에는 안으로 휘어진 만입부가 1936년에 유원지로 개발되면서.

월미도와 함께 인천의 대표적 해수욕장이 들어서게 됩니다.
한국 동란 이후 군용지로 되었다가 1958년에 해제되고, 도시의 팽창 과정에서 새로운 면모를 갖춘 유원지로 재개발 되고 있으며.
송도의 등대는 항구의 상징물이 되고 있습니다.

 포상시에도 송도동이 있는데, 송림이 우거진 데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본래 형산강 어구에 분도로 통용해온 해안이죠.
 이곳은 백사장이 발달되고 사구의 내륙 이동이 활발함으로,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인공으로 식수한 결과입니다.
그래서 송림이 우거진 섬이란 뜻으로 송도라 부르고 있지만,
현재는 육계화됨으로써 섬의 흔적을 찾을 길이 없습니다. 초등학교의 이름도 송도를 따서 푸른 솔 섬의 원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천 남구 옥련동 송도는 계속해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1,2,3,4 공구로 하여금 기업체와 쇼핑시설, 학군이 이미 전부 들어서 있으며, 송도지역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왜 송도에 몰리고 있을까요?
 송도가 2003년부터 2020년까지 정부가 개발지원을 하고 있는데 학군같은 경우에 인천대학교, 연세대학교, 제2강남 8학군으로 불려지는 지역이며, 20년까지 6,8공구로 먹고, 놀수있는 중심상업지를 개발중에 있습니다.

 제2인천 여객터미널, 항구, 골든하버로 하여금 여행객, 관광객의 유입은 물론 지역 앞 랜드마크시티(가칭)역이 20년에 들어서며 옆으로 워터프론트호수와 맥주축제, 음악축제, 불꽃축제를 하는 달빛축제공원이 있습니다.
 추가로 송도 KTX가 들어서 있고 추 후 에는 GTX가 들어서는데 이에 따른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투자자분들의 많은 관심이 있는 지역이죠.

 수세권, 역세권, 숲세권, 학군, 일자리, 인프라, 교통 모든 입지를 갖춘 송도는 항구로 하여금 축구운동장의 두배 크기에 해당하는 최대 약 7000명이 승선이 가능한 크루즈 여객선 7척이 입항을 할 수 있는 제2 인천 여객터미널이 내년부터 입항을 실시합니다.
이처럼 관광객, 여행객분들이 관광을 마치고 하루 이틀 묵을 호텔과 오피스텔, 레지던스가 인기가 굉장히 많죠.

 이에 따른 수요로 인하여 상가에 대한 관심도도 굉장히 높습니다.
 송도에 들어서는 형지 글로벌 패션복합센터는 이전부터 많은 투자자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대표번호나 홈페이지에서 간편한 방문예약이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1811-2313

 형지 글로벌 패션복합센터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에게 상담 및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대표 홈페이지에서는 통화없이 간편한 방문예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의 안전한 금융거래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니 반드시 방문예약 후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남구 옥련동에 위치한 송도 상가에 대한 정보는 실시간으로 받아보시면 더욱 유익한 정보가 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